즐거운 공간, 행복한 전남!
  • 인쇄

헌장별고객평가결과분석표

헌장명 만족도(%) 순위 이행표준달성도(%) 순위 인지도 (%) 순위
소방행정서비스헌장 82.32 100.0 1.4
무의도서주민진료서비스헌장 83.29 95.2 4.3
도정홍보서비스헌장 84.64 94.6 24.3
민원행정서비스헌장 83.72 90.0 10.0
소비자보호서비스헌장 77.27 78.5 14.3
농업인교육서비스헌장 83.62 96.8 12.9
수산종합관관람객서비스헌장 86.35 96.8 8.6
시험검사서비스헌장 78.85 70.0 5.7
어업허가서비스헌장 77.85 86.7 8.6
농림사업서비스헌장 78.16 85.7 8.6
상수도행정서비스헌장 80.07 87.1 2.9
건축행정서비스헌장 81.10 84.0 15.7
평균 81.35   89.4   9.8  

※ 200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한국지방행정연구원)
⇒ 만족도 81.28%, 이행 표준달성도 84.26%, 인지도 19.04%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