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공간, 행복한 전남!
  • 인쇄

조사결과분석및개선방향

  • 조사결과에 대한 조치계획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예향소식지에 공표 및 홍보
    • 헌장별 평가 결과를 운영부서에 통보하여 잘된 점은 지속적으로 보완 발전시키고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실천 가능한 개선책을 강구하여 헌장의 실천력 향상
  • 기타
    • 본 발표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은 분께서는 전남도청 종합민원실이나 각 헌장별 운용부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61-286-2000. 전라남도 종합민원실 민원봉사담당 문기회, 박래근)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상단으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