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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정홍보서비스헌장

도정홍보서비스헌장

  • 이행 표준달성도(94.6%)
    • 8개 지표를 통하여 조사한 결과 업무처리 중 고객방문시 하던 일을 중단하고 고객의견 청취, 전화문의시 담당자 부재중인 경우 1시간 이내 연락 등의 2개기준은 100%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음
    • 그러나 나머지 6개 이행기준에 대한 달성도 조사결과는 100%를 충족시키지 못한 것으로 나타나 이에 대한 달성도 제고노력이 필요하다고 판단됨
  • 고객만족도(84.64%) 고객응대 서비스 항목 중 가장 높은 수준을 보인 항목은 담당자 연결 용이정도와 담당자 친절도가 가장 높으며 다른 항목들도 전반적으로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이고 있음
  • 인지도(11.7%)는 헌장이 제정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으며 헌장관련 책자ㆍ유인물이나 신문ㆍ방송 등 홍보를 통해 알게 되었다고 응답한 응답자가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음.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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